고객지원 이용후기

  • Paysable 을 실제로 이용하신 분을께서 남겨주신 소중한 이용후기 입니다.
  • 이용후기에 남겨주신 모든 의견은 더 좋은 Paysable 을 만들기 위하여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Paysable 을 이용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용후기 등록

dld********

2019-10-08

사실 처음 이용해보는거라 불안했었는데 본인인증도 빨리 해주시고 상품권도 순식간에 와서 너무 놀랐어요 앞으로 많이 이용할께요 감사합니다!!

oli**********

2019-09-20

Please make refunds easier thank you!

Paysable Support Team

We apologize for your inconvenience. Due to our partner bank regulation, we have to report your original transaction and details of refund transaction to complete a refund transaction. Automated refund procedure is one of our issues being discussed with our partner bank and we are looking forward to provide better and easier refund functionality to our customer shortly.

ayr*******

2019-09-15

Fast service!

min*******

2019-09-09

주로 ㅇㅇㅌㅁㄴㅇ 사용했는데 이전 핀뱅크 사용할때보다 너무 빠르고 수수료도 적고 만족합니다.

jay******

2019-09-08

타지에 오게되면서 한국돈이 필요할때나 상품권 기타 등등 게임에
필요할때면 언제나 이용합니다 ^^ 빠른 메일로 코드 사자마자 2분 내지 는 3분안에 도착 하는군요!

dlt********

2019-08-23

항상 좋은 서비스 좋습니다.

ess*****

2019-08-19

정말 최고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해주는 곳인것 같아요 ㅠㅠ
정말 이런 서비스가 있어서 타지에서 살아도 너무 든든해요. 늘 감사합니다!!!!

kim********

2019-08-15

I like the simple layout! The Auto service is very easy to use. I like the dropdown bank option, which ensures that you get the bank name correctly, plus the bank's owners name will pop up automatically so you know you got it right. The service fee per transaction is also very affordable so no worries about sending multiple transactions

Not sure about the Delivery Service. Can't find a table for shipping costs regarding weight or base fees like consolidating, taking a picture, things Korgou does.

eb.******

2019-08-13

몇년째 사용하는 아이디에 옛날에 본인인증마저도 다 끝난게 갑자기 본인인증 해야하는 단계로 아이디가 변경되고 결제대행까지 매번 잘되던게 지연이라니요... 옛날에도 이런식으로 아이디가 왔다갔다해서 불편했는데 또그러니까 정말 이해가 안가네요

Paysable Support Team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이용하시는 Paypal 아이디가 변경되거나, 다른 계정에서 사용된 이력이 발생하는 경우, 제휴기관에서 해당 부분에 대한 계정 리뷰를 요청하고 있어 지연이 발생할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특이사항이 없는 경우, 약 10 ~ 30 분내에 자동으로 처리되며, 이후 결제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만, 해당 시간 보다 지체되는 경우 고객센터로 알려주시면 신속히 처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kat************

2019-08-09

덕분에 너무 만족하게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다른 어려운 점은 없고 페이스에이블로 바뀌고나서 배송을 제가적지 못하는점이 약간 아쉬워요. 디테일하게 적기에는 귀찮았던점도 있었는데 아예 적을수 잇는공간이 사라지니까 뭐가 배송된건지 가끔 헷갈려요. 뭔가 메모 하고 혼자 체크하는 공간이라도 생겼으면 좋겠어요~

Paysable Support Team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부분은 실제 입고된 상품과 이용하시는 분들께서 적어주시는 내역의 불일치가 빈번하게 발생되고, 이로 인해 이용하시는 분들께 불편함을 겪게 됨으로서 실제 입고된 상품 기준으로 내역을 남기는 자동입고 방식으로 변동 되었습니다. 말씀하신 부분은 별도로 메모 내역을 남기실 수 있도록 기능을 개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